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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일 종류 및 설명
- HFO(중유): 중유는 점도와 밀도가 높은 연료유의 일종으로, 일반적으로 대형 선박 엔진, 산업용 보일러, 발전소 등에 사용됩니다. 원유 정제 공정의 잔여 생성물이며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예열이 필요합니다.
- LSFO(저유황 연료유): 저유황 연료유는 기존 고유황유에 비해 황 함유량이 낮은 연료유의 일종입니다. 선박 연료의 황 배출을 줄이기 위한 국제해사기구(IMO)의 의무와 같은 엄격한 환경 규정을 준수하는 데 사용됩니다.
- ULSFO(초저유황 연료유): 초저유황 연료유는 더욱 엄격한 환경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황 함량을 더욱 낮춘 LSFO를 더욱 정제하여 만든 연료유입니다.
- DO(디젤유): 디젤유는 디젤 엔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디젤 연료 또는 디젤이라고도 하는 연료유의 일종입니다. HFO보다 점성이 낮으며 중간 증류 정제 과정에서 원유에서 추출됩니다.
- MGO(마린 가스 오일): 마린 가스 오일은 선박 엔진에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정제된 증류 연료유의 일종입니다. DO와 유사하지만 해양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추가 사양이 있습니다.
- ULSMGO(초저유황 선박용 가스유): 초저유황 선박 연료유는 황 함량이 매우 낮은 선박용 연료로, 선박의 황 배출을 줄이기 위한 엄격한 환경 규정을 준수합니다.
- 프로판: 프로판은 난방, 조리 및 운송용 연료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탄화수소 가스입니다. 프로판은 가압 용기에 액체 상태로 저장되어 있다가 사용 시 기화됩니다.
- 부탄: 부탄은 난방, 요리, 라이터 및 캠핑용 스토브의 연료로 자주 사용되는 또 다른 탄화수소 가스입니다. 프로판과 마찬가지로 압력을 받는 액체 상태로 저장되며 사용 시 기화합니다.
- LNG(액화 천연 가스): LNG는 천연가스를 매우 낮은 온도로 냉각하여 액체 상태로 변환한 것입니다. 발전, 운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청정 연소 연료로 사용됩니다.
- BOG(부생 가스): 부생 가스는 LNG 저장 탱크에서 열에 노출되어 기화되는 천연 가스를 말합니다. 저장 탱크에 압력이 쌓이지 않도록 적절히 관리해야 합니다.
- 메탄올: 메탄올은 특정 엔진 및 차량의 대체 연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화합물입니다. 메탄올은 청정 연소 연료로 간주되며 화학 물질 및 재료 생산에도 사용됩니다.
- 에탄올: 에탄올은 휘발유의 바이오 연료 첨가제 또는 특정 엔진의 독립형 연료로 자주 사용되는 알코올의 일종입니다. 에탄올은 옥수수나 사탕수수와 같은 재생 가능한 식물 자원에서 생산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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